이용안내 FAQ입니다.
※ 정품확인이 불가능한경우 (정품인증서 확인불가, 구매확인 불가시)에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구매후 2년 이상된 제품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단 부품이 있는 경우 유상 수선가능)※ 개봉 후 반드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 후에 착용하여야 하며, 제품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됩니다.
>> 유상 A/S에 해당하는 경우사용기간(구입시기)에 상관없이, 고객의 사용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A/S 비용이 청구됩니다.무상A/S(품질보증/Warranty) 기간인, 6개월이 지난 제품은 A/S비용이 청구 됩니다.
■ AS 접수 방법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거래처(온/오프라인)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A/S를 제공합니다. >> 오프라인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취급점(구매하신 곳) 방문을 통한 접수 >> 온라인아티누스 본사 고객센터 전화 문의 후 택배 접수(1644-9092)접수처 : 부산시 동래구 복천로 5번길 34 (복천동) 우성베스토피아 아파트 상가2층 전관주식회사 아티누스 A/S팀
■ 선글라스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 (선글라스)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이며,
렌즈 제조 결함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상품 사용 전)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 (테) 경우
■ 고글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입니다.단, 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렌즈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테)고글의 프레임(테),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로그인 회원가입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