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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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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아티누스 편광선글라스 제품의 A/S정책 입니다.
    A :



    ※ 정품확인이 불가능한경우 (정품인증서 확인불가, 구매확인 불가시)에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 구매후 2년 이상된 제품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단 부품이 있는 경우 유상 수선가능)
    ※ 개봉 후 반드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 후에 착용하여야 하며, 제품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됩니다.



    >> 유상 A/S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기간(구입시기)에 상관없이, 고객의 사용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상A/S(품질보증/Warranty) 기간인, 6개월이 지난 제품은 A/S비용이 청구 됩니다.


    ■ AS 접수 방법
    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거래처(온/오프라인)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A/S를 제공합니다.
     
    >> 오프라인
    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취급점(구매하신 곳) 방문을 통한 접수
     
    >> 온라인
    아티누스 본사 고객센터 전화 문의 후 택배 접수(1644-9092)
    접수처 : 부산시 동래구 복천로 5번길 34 (복천동) 우성베스토피아 아파트 상가2층 전관
    주식회사 아티누스 A/S팀


    ■ 선글라스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 (선글라스)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이며,

    렌즈 제조 결함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상품 사용 전)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 (테) 경우




    ■ 고글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입니다.
    단, 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렌즈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테)
    고글의 프레임(테),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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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팽창구명복 키트를 교체하고 싶어요.
    A :


    본사 쇼핑몰에서는 팽창 구명복의 봄베키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팽창구명복의 경우 위급상황에서의 작동여부가 중요한 부분이므로 교체작업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본사에서는 교체를 원하시는 제품을 보내주시면 안전테스트 후에 키트교체작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키트 교체작업을 위한 제품 운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나 1:1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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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구명복 등판만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A :


    가능합니다.


    일반 구명복(고체식 부력재 사용제품)의 경우 탈부착 되는 등판을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별,사이즈별로 본사에 남아있는 재고가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후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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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구명복이 찢어지거나 뜯어졌어요. 수선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의 손상 범위에 따라서 비용이나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본사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수선을 의뢰하시는 제품을 본사로 보내주실 때에는 반드시 세탁을 하신 후에 보내주십시오.


      미세탁으로 인해 원단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 있거나, 오염으로 인한 악취가 심할경우, 수선작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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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낚시복이 찢어졌습니다. 수선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의 손상 범위에 따라서 비용이나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본사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수선을 의뢰하시는 제품을 본사로 보내주실 때에는 반드시 세탁을 하신 후에 보내주십시오.


      미세탁으로 인해 원단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 있거나, 오염으로 인한 악취가 심할경우, 수선작업 및 심실링 작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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