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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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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아티누스 쇼핑몰 리뉴얼 - 회원가입 이벤트
    A :







    [ 아티누스 쇼핑몰 리뉴얼 - 회원가입 이벤트 ]


    1. 무료배송 쿠폰 - 신규 가입한 회원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1회에 한함)

    - 도서산간 지역은 기본 배송비만 무료입니다.(일부품목 제외)

    - 사용기간 :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안내사항

    - 회원가입 후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 다운로드 가능하시며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마이쇼핑 > 쿠폰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마이쇼핑 > 쿠폰존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을 일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은 다를 수 있습니다.)

    - 모든 할인 이벤트 및 쿠폰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일부품목 제외되는 상품은 편광선글라스 카테고리 제품, 봄베, 벨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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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아티누스 멤버십 혜택 - 회원 등급별 안내
    A :





    아티누스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아티누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누적된 구매 금액별 브론즈, 실버, 골드, VIP로 등급 관리가 되며

    각 등급별 상시 사용할 수 있는 5%(브론즈), 10%(실버), 15%(골드), 20%(VIP)

    할인쿠폰을 발행해 드립니다.


    * 쿠폰 다운로드 방법


    1. 로그인 후 마이쇼핑 > 쿠폰존에서 전체선택 후 선택쿠폰 다운받기

    (회원 등급별 또는 각 회원님별 해당하는 쿠폰만 다운로드 됩니다.)

    2.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이미지를 클릭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3. 모바일에선 상품 상세페이지가 아닌 색상/사이즈 옵션 아래에

    쿠폰다운로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등급별 선정기준과 이용시 주의사항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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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아티누스 편광선글라스 제품의 A/S정책 입니다.
    A :



    ※ 정품확인이 불가능한경우 (정품인증서 확인불가, 구매확인 불가시)에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 구매후 2년 이상된 제품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단 부품이 있는 경우 유상 수선가능)
    ※ 개봉 후 반드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 후에 착용하여야 하며, 제품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됩니다.



    >> 유상 A/S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기간(구입시기)에 상관없이, 고객의 사용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상A/S(품질보증/Warranty) 기간인, 6개월이 지난 제품은 A/S비용이 청구 됩니다.


    ■ AS 접수 방법
    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거래처(온/오프라인)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A/S를 제공합니다.
     
    >> 오프라인
    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취급점(구매하신 곳) 방문을 통한 접수
     
    >> 온라인
    아티누스 본사 고객센터 전화 문의 후 택배 접수(1644-9092)
    접수처 : 부산시 동래구 복천로 5번길 34 (복천동) 우성베스토피아 아파트 상가2층 전관
    주식회사 아티누스 A/S팀


    ■ 선글라스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 (선글라스)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이며,

    렌즈 제조 결함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상품 사용 전)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 (테) 경우




    ■ 고글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입니다.
    단, 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렌즈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테)
    고글의 프레임(테),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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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편광선글라스가 얼굴에 맞지 않아요.
    A :


     편광선글라스 제품을 받아보셨을때,


    □ 선글라스의 좌/우 프레임(안경다리)의 높이가 맞지 않거나


    □ 착용시 얼굴에 안맞을 수 있습니다.


    □ 또한, 같은 디자인의 모델이라도 착용감에서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안경점으로 내점하시어 피팅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피팅의 문제는 제품의 불량이나 하자내용이 아니므로 반품 및 교환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교환/반품을 요청시, 고객변심으로 인한 절차로 진행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피팅서비스를 진행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100%정품 및 상품특성상 잦은 교환 및 반품은 상품에 훼손을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훼손시 전자상거래법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 불가 사유가 되오니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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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팽창구명복 키트를 교체하고 싶어요.
    A :


    본사 쇼핑몰에서는 팽창 구명복의 봄베키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팽창구명복의 경우 위급상황에서의 작동여부가 중요한 부분이므로 교체작업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본사에서는 교체를 원하시는 제품을 보내주시면 안전테스트 후에 키트교체작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키트 교체작업을 위한 제품 운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나 1:1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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