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아웃도어 아티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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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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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제큐 by 질옵틱스 편광선글라스 제품의 A/S정책 입니다.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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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아티누스 쇼핑몰 리뉴얼 - 회원가입 이벤트
    A :







    [ 아티누스 쇼핑몰 리뉴얼 - 회원가입 이벤트 ]


    1. 무료배송 쿠폰 - 신규 가입한 회원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1회에 한함)

    - 도서산간 지역은 기본 배송비만 무료입니다.(일부품목 제외)

    - 사용기간 :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안내사항

    - 회원가입 후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 다운로드 가능하시며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마이쇼핑 > 쿠폰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마이쇼핑 > 쿠폰존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을 일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은 다를 수 있습니다.)

    - 모든 할인 이벤트 및 쿠폰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일부품목 제외되는 상품은 편광선글라스 카테고리 제품, 봄베, 벨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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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아티누스 멤버십 혜택 - 회원 등급별 안내
    A :





    아티누스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아티누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누적된 구매 금액별 브론즈, 실버, 골드, VIP로 등급 관리가 되며

    각 등급별 상시 사용할 수 있는 5%(브론즈), 10%(실버), 15%(골드), 20%(VIP)

    할인쿠폰을 발행해 드립니다.


    * 쿠폰 다운로드 방법


    1. 로그인 후 마이쇼핑 > 쿠폰존에서 전체선택 후 선택쿠폰 다운받기

    (회원 등급별 또는 각 회원님별 해당하는 쿠폰만 다운로드 됩니다.)

    2.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이미지를 클릭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3. 모바일에선 상품 상세페이지가 아닌 색상/사이즈 옵션 아래에

    쿠폰다운로드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등급별 선정기준과 이용시 주의사항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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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아티누스 편광선글라스 제품의 A/S정책 입니다.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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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편광선글라스가 얼굴에 맞지 않아요.
    A :


     편광선글라스 제품을 받아보셨을때,


    □ 선글라스의 좌/우 프레임(안경다리)의 높이가 맞지 않거나


    □ 착용시 얼굴에 안맞을 수 있습니다.


    □ 또한, 같은 디자인의 모델이라도 착용감에서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안경점으로 내점하시어 피팅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피팅의 문제는 제품의 불량이나 하자내용이 아니므로 반품 및 교환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교환/반품을 요청시, 고객변심으로 인한 절차로 진행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피팅서비스를 진행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100%정품 및 상품특성상 잦은 교환 및 반품은 상품에 훼손을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훼손시 전자상거래법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 불가 사유가 되오니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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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팽창구명복 키트를 교체하고 싶어요.
    A :


    본사 쇼핑몰에서는 팽창 구명복의 봄베키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팽창구명복의 경우 위급상황에서의 작동여부가 중요한 부분이므로 교체작업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본사에서는 교체를 원하시는 제품을 보내주시면 안전테스트 후에 키트교체작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키트 교체작업을 위한 제품 운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나 1:1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십시오.




21
A/S 수선
구명복 등판만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A :


    가능합니다.


    일반 구명복(고체식 부력재 사용제품)의 경우 탈부착 되는 등판을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별,사이즈별로 본사에 남아있는 재고가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후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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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
구명복이 찢어지거나 뜯어졌어요. 수선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의 손상 범위에 따라서 비용이나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본사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수선을 의뢰하시는 제품을 본사로 보내주실 때에는 반드시 세탁을 하신 후에 보내주십시오.


      미세탁으로 인해 원단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 있거나, 오염으로 인한 악취가 심할경우, 수선작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9
A/S 수선
낚시복이 찢어졌습니다. 수선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의 손상 범위에 따라서 비용이나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본사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수선을 의뢰하시는 제품을 본사로 보내주실 때에는 반드시 세탁을 하신 후에 보내주십시오.


      미세탁으로 인해 원단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 있거나, 오염으로 인한 악취가 심할경우, 수선작업 및 심실링 작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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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편광 선글라스를 구매했는데 정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아티누스 편광 선글라스와 질옵틱스(버니워크 포함) 편광선글라스의 경우,


    정상적인 유통경로를 통해 출고된 제품에는 제품 내부에 아티누스에서 발급해 드리는 [ 정품인증서 ]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정품인증서가 있는 제품에 한하여 제품의 정품 여부를 판단하여, 에프터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사의 [ 커뮤니티 ] 메뉴의 [ 선글라스 정품등록 ] 게시판을 통하여 정품등록을 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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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배송
가상계좌결제 에서 에스크로(매매보호 시스템)이란 무엇인가요?
    A :


    에스크로(escrow)제도란 제3자(은행,PG사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상거래 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제대금 예치제도 또는 매매보호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아티누스에서는 고객님의 권익을 보호하고자 에스크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에스크로 결제방법]


    5만원 이상 가상계좌 입금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에스크로 서비스를 적용받아 LG유플러스에서 발급하는 가상계좌로 송금 해주시면 입금 확인 절차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16
교환/취소/반품
색상이나 사이즈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주문하신 제품의 처리상태에 따라 변경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쇼핑몰 로그인 후에 [주문조회]클릭


    1. 주문상태가 [입금확인중] 이나, [결제완료] 인 경우,


      주문수정메뉴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옵션(사이즈 및 색상)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준비가 들어간 상태이오니,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644 - 9092 )로 연락을 주셔야 발송전에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상태가 [출고완료] 이거나, 상품을 이미 수령하신 경우,


      제품이 발송된 상태이오니, 교환 및 반품신청메뉴 또는 1:1게시판을 이용하여 교환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내에 동봉된 < 교환 및 반품안내서 >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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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취소/반품
[ 편광선글라스 제품 구매전 반드시 읽어 주세요. ]
    A :
    ※ 선글라스 구매시 유의사항

     무더운 차 안, 전열기구의 근처 등과 같은 고온의 장소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선글라스 렌즈의 코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벗겨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염분 등 (향수, 스프레이, 화장품, 헤어제품)이 열과 결합되면 렌즈의 코팅 벗겨짐은 물론  프레임(테)에도 오염 및 손상이 더 빨리 진행되므로 사용 및 보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0% 정품 및 고가의 상품 특성상 잦은 교환 및 반품은 상품에 훼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 훼손시 전자상거래 법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 불가 사유가 되오니
     신중히 구매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렌즈는 조명 빛에 따라 실물과 색상 차이를 보일 수 있으며, 상품 이미지는 실제 상품을 촬영한 것으로, 개인 모니터 상태에 따라 색상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받아보셨을때, 선글라스의 피팅이 틀어져있거나 고객님의 얼굴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같은 모델이라도 착용감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좌우 대칭이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가까운 안경점으로 내점하시어 피팅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이는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및 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선글라스 교환 가능 여부(부분 / 전체 교환)

     뿔테의 경우, 소재의 특성상 약간의 잔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본사 지침상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의 얼굴형에 맞게 상품을 변형(FITTING)한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보증카드가 없는 A/S는 접수가 불가하오니, A/S접수 시 반드시 보증카드를 동봉하여 주십시오.


    ※ 당사에서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에 대해 최대한 교환/반품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위와 같은 사유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반품 상품을 발송 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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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배송
모바일에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네.가능하십니다.


    리뉴얼된 쇼핑몰에서는 모바일 보기가 지원되어, 제품보기와 구매가 한결 편리하게 개선되었습니다.






13
교환/취소/반품
[ 제품교환 및 반품에 관한 안내 ]
    A :

    아티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을 받아보신 그대로 재포장 하신 후, 동봉된 <교환 및 반품 신청서>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교환 및 반품은 수령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및 본사 쇼핑몰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모든 상품은 당사에 입고확인 후 교환 / 반품 처리가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먼저 접수 부탁드립니다.

    □ 본사는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을 준수하며, 수령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왕복 택배비 동봉 후 반드시 한진택배 고객센터(1544-0011)를 이용해 택배 접수를 하시길 바랍니다.

    편의점 택배 및 타 택배 이용시 추가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동봉한 택배비 분실시에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사전접수 없이 임의 도착된 제품이나, 교환 및 반품 기한(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포장 개봉시 칼집, 택이 분리된경우, 화장품/향수/오염/세탁/인위적 수선등..)

    □ 교환이나 환불 목적으로 의도적인 상품 훼손 또는 변형한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전자 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 일부나, 사은품이 누락되어 반송한 경우.

    □ 구매처, 구매일자,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구매처를 통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박가제품의 경우, 원줄과 목줄은 제품의 특성상 제품 수령후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하며, 미사용 찌의 경우는 의류제품의 규정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편광선글라스 제품의 경우, 제품 수령시 반드시 제품이상여부를 확인 후에 착용하여야 하며, 제품의 특성상 착용후에 발견된 하자의

       경우는 AS로 집행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단, 동일상품으로만 가능하며, 사이즈나 색상 변경시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다하더라도 최초 주문상품이 아닌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고객변심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불량이나 하자에 의한 반품이라도 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당사에서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위와 같은 사유로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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