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아웃도어 아티누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Zeque by ZEAL OPTICS(질옵틱스) 제품의 애프터서비스 진행에 대하여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30 17:2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0

언제나 아티누스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3월부터 주식회사 아티누스가 일본GLEN FIELD사 와의 공식 대리점 협약을 통하여 Zeque by ZEAL OPTICS의 한국 및 중국의 공식 총판으로서

질옵틱스제품 및 버니워크 제품의 공식 수입과 유통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아티누스 쇼핑몰 및 공식 유통경로를 통하여 구매하신 질옵틱스 및 버니워크 제품의 애프터 서비스 및 고객서비스 업무는 아티누스에서 진행합니다.

 

20194월부터 아티누스에서 출고되는 제품에는 [품질보증서(정품인증서)]를 함께 동봉하여 드리오니 제품을 구매 후에 품질보증서에 표기된 정품인증번호로 본사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당부 드립니다.


정품인증서를 소지하지 않거나, 본사에 정품등록이 되지 않은 제품에 한해서는 추후 제품의 품질보증 및 애프터서비스, 고객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기에 제품 구입 전 공식판매점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추후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향후 신속한 애프터서비스와 고객서비스 업무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늘 한결같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감사한 마음을 항상 잊지 않는 아티누스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행복과 건강, 그리고 큰 행운이 함께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아티누스

대표이사 및 임직원 일동


아티누스 본사 고객센터 : 1644-909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1644.9092

운영시간

AM 9:00 ~ PM 6:00
* 점심시간 : 12:30 ~ 13:3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