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아웃도어 아티누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티누스 편광선글라스 제품의 A/S정책 입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24 10:49: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5



※ 정품확인이 불가능한경우 (정품인증서 확인불가, 구매확인 불가시)에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 구매후 2년 이상된 제품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단 부품이 있는 경우 유상 수선가능)
※ 개봉 후 반드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 후에 착용하여야 하며, 제품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됩니다.



>> 유상 A/S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기간(구입시기)에 상관없이, 고객의 사용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상A/S(품질보증/Warranty) 기간인, 6개월이 지난 제품은 A/S비용이 청구 됩니다.


■ AS 접수 방법
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거래처(온/오프라인)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A/S를 제공합니다.
 
>> 오프라인
아티누스 선글라스 공식 취급점(구매하신 곳) 방문을 통한 접수
 
>> 온라인
아티누스 본사 고객센터 전화 문의 후 택배 접수(1644-9092)
접수처 : 부산시 동래구 복천로 5번길 34 (복천동) 우성베스토피아 아파트 상가2층 전관
주식회사 아티누스 A/S팀


■ 선글라스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 (선글라스)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이며,

렌즈 제조 결함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상품 사용 전)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 (테) 경우




■ 고글 A/S 처리 기준
 
>> 렌즈의 경우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입니다.
단, 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렌즈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 프레임(테)
고글의 프레임(테),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구입한지 6개월 이내 경우로 제조상의 결함일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조상의 결함이더라도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사용하면서 발견한 제품의 이상은 AS로 진행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1644.9092

운영시간

AM 9:00 ~ PM 6:00
* 점심시간 : 12:30 ~ 13:3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